2017년 6월 26일 월요일

어반스케쳐스 수원 6월 모임

어반스케쳐스 수원 6월모임은 어반스케쳐스 서울 모임에 참여하는 것으로 하였습니다.


대한문 앞에서 만나 스케치하였고 저는 서울시립미술관에서 두 점을 더 그렸습니다.
오후 4시에 서울시청별관 스카이라운지에서 서로의 그림을 감상하였는데, 훌륭한 그림을 많이 볼 수 있어 기뻤습니다.



댓글 2개:

  1. 와우~ ㅋㅋ 그림보고 딱!! 작가님인줄 알았네요 ㅎㅎㅎ 요기서 또 뵈니 반갑습니다

    답글삭제
  2. 작가님 어서 오십숑^^
    포스팅 매일 하셔도 상관 없으니 그림 많이 올려 주세요~~ㅎㅎ

    답글삭제